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통화 중 화면이 꺼지지 않거나, 통화 후 화면이 켜지지 않아요.
  • 통화 후 상대방이 전화를 안 끊으면 화면이 안 켜져서 통화를 끊을 수가 없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근접센서는 통화 화면에서 귀에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조명이 꺼지고 터치센서가 동작하지 않으며, 귀에서 멀어지면 조명이 켜지고 터치센서가 작동합니다.
근접센서 부분을 보호필름이나 파우치 또는 LG 정품이 아닌 보호 케이스로 덮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작동 [터치, 화면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근접센서 부위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물질이 있다면 부드러운 헝겊 등을 이용하여 가볍게 닦아 제거해주세요.
근접센서에 스티커나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다면 떼고 확인해주세요.

근접센서 이물질을 헝겊을 이용하여 가볍게 닦아 제거하는 모습

※ 모델마다 근접센서의 위치는 다를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LG전자 제품 사용 설명서] 앱을 다운로드해 근접센서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요.[LG 전자 홈페이지에서 사용 설명서 다운로드 가능]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