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TV 전원이 켜지지 않았어요.
- TV 입력 모드가 변경 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V가 켜지지 않으면 화면과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TV 전원이 켜졌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TV에 신호 없음이라고 나온다면 입력 모드를 확인하고 연결 되어 있는 외부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대기등이 켜져 있나요?
→ 전원 대기등이 켜져 있으면 전원이 켜지지 않았으며 대기등이 꺼져 있으면 전원을 끄고 대기등이 켜지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원 대기등이 들어오지 않으면 전원이 안 켜져요 를 클릭해주세요.
신호 없음 팝업이 보이나요?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을 누른 후 외부입력 모드를 변경해주세요.
유선 케이블 시청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른 후 현재방송을 선택해주세요.
셋톱박스 시청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누른 후 연결된 HDMI포트를 선택해주세요.
※ 외부입력을 변경해도 신호 없음으로 나오면 화면에 신호 없음 문구가 나타나요 를 클릭해주세요.
전원은 켜지나 화면이 검게 나오나요?
→ TV음량을 변경하여 음량표시가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 정상적으로 음량표시가 된다면 셋톱박스 또는 케이블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해주세요.
음량표시가 나오지 않으면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