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를 사용하다가 표시창에 [OE](Water Outlet Error)가 나타나나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필터에 이물질이 있어요.
- 배수 호스가 눌리거나 꺾여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식기세척기로 그릇을 씻을 때는 내부에 물을 강하게 뿌리고 비우는 과정이 반복됩니다.
만약 세척통 안에 있는 물이 모두 빠져나가지 못하면 표시창에 [OE]가 나타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식기세척기 내부의 물이 잘 안 빠지나요?
➔ 필터를 자주 청소해 주세요
필터에 이물질이 남아 있으면 물이 잘 안 빠질 수 있습니다.
필터는 1~2주에 한 번씩 청소하여 항상 깨끗한 상태로 유지해 주세요.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세요.
필터를 청소할 때는 식기세척기가 완전히 작동을 멈춘 다음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필터를 꺼내주세요.
작동을 멈추고 난 바로 다음에는 세척통 안의 온도가 높기 때문에 손을 델 수 있습니다.
배수 호스가 눌리거나 꺾여 있나요?
➔ 배수 호스를 펴서 물이 잘 흐르도록 해주세요.
먼저 수도 밸브를 잠그고 배수 호스를 확인해 주세요.
눌리거나 꺾인 부분이 있다면 물이 잘 흐를 수 있도록 배수 호스를 펴주세요.
만약 제품을 새로 설치한 다음이라면 설치 기사 또는 설치 업체와 상담해 주세요.
높이가 30㎝ 이하일 때는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거나 하수구 물이 싱크대로 역류할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가 작동하면 세척통 안에 차 있던 물도 자연스럽게 빠져나갑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 세척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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