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적용 모델 : WD720R*

이런 원인/증상이 있어요.

1. 제품 상단의 커버가 열려 있는 경우 제빙 운전을 하지 않습니다.
상단 커버가 열려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2. 최근에 얼음을 많이 사용했나요? 회당 생성되는 얼음 개수가 5개이며, 얼음 저장고에 가득 채우는 개수가 약 50알(550g) 정도 됩니다.
이 얼음을 모두 한 번에 사용하셨다면 얼음 저장고의 얼음을 모두 사용했기 때문에 다시 얼음을 얼려야 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얼음 보관 용량은 제품 사용 환경 및 얼음 적재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얼음을 취출하면 얼음 소리는 들리는데 취출되지 않나요?
얼음 토출구에 걸린 얼음이 영겨 있으면 입구가 막혀 얼음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인한 후 제거하고 사용해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 (lge.co.kr)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