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실내 온도센서 및 배관 센서에 관련된 에러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일시적인 오동작일 수 있으니 전원코드를 뺐다가 3분 뒤 다시 꽂아주세요.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보인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