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먼지통을 확인해 달라는 음성이 들리나요?

  • 2025.04.01
  • 조회 14,164

먼지통을 확인해달라는 음성이 들리나요?

적용 모델 : VR5901KL*, VR5902KL, VR5903KL*, VR5904KL, VR5906KL, VR5907KL,VR5908KL, VR5001*, VR500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지통 오인식으로 불투명 먼지통 구입 시 먼지통 확인 에러가 나타납니다.
동작 후 5~10초 이후에 먼지통을 확인해 달라는 음성멘트가 들리는 경우 먼지통 교체 전에 투명 먼지통을 사용하셨다면 새로 구입한 먼지통도 투명 먼지통으로 구입하셔야 됩니다.
교체 전 투명한 먼지통으로 사용하다가 파란색이나 검은색으로 된 먼지통을 구매하셨다면 먼지통 비워 달라는 음성 알림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같은 색상의 먼지통으로 교체를 하시거나 청소기 본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를 받으면 변경한 먼지통으로 처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지통 구조
먼지통 구조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