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해보세요.
난방 초기 내부에 있는 먼지가 타면서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창문을 열고 10분 이상 환기해주세요.
희망온도와 실내온도 차이가 적을 경우 재점화를 반복하면서 타는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희망온도를 올려서 가동 시 증상이 사라진다면 제품은 이상 없습니다.
타는 냄새는 환기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서비스매니저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