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다른 화면에서 줄이 보이지 않는다면 TV입력신호나 화면 크기 설정이 잘못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화면 크기를 확인해 주세요.
안테나 신호 및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케이블을 제거하거나 다른 입력신호 및 영상 테스트 화면으로 확인해 주세요.
영상테스트 화면에서도 동일하게 줄이 보인다면 TV 상담 및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