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정수기] 구독 제품과 일시불 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2025.01.15
  • 조회 30,840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구독 제품과 일시불 제품에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구독이 가능한 정수기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시면서 필터 교환, 내/외부 세척 등의 세심한 관리가 많이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구독으로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제품 점검과 필터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불 구입 제품의 경우에도 케어십으로 가입하면 구독과 동일한 제품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시불 구매 후 케어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구독/케어 고객센터(1544-7777)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아톰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는 모습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LG전자 렌탈/케어 고객 가입 및 상담 문의 1544-7777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