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전원이 안 들어와요.

  이렇게 해보세요.

콘센트 전원을 다시 연결해보세요.

→ 콘센트 전원을 꺼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품에 꺼냄 버튼을 한번 눌러보세요.

→ 표시창이 잘 안 보이고 전원 LED 표시도 없는 경우, 꺼냄 버튼을 누르고 DISC Door가 열리는지 확인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