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LG전자, 제 14회 서비스 기술올림픽 실시

  • 2015.12.04
  • 조회 1,073

■ 제품별로 최고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모여, 기술력을 겨루는 경연의 장 ■ 전국 4,000여명의 수리기사 중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올라온 55명 ■ 고용노동부 장관상, 국제기능올림픽 한국위원회 회장상 등 16명 시상

지난 11월 27일, LG전자 평택 러닝센터에서 제14회 ‘서비스 기술올림픽’이 개최되었습니다.

‘서비스 기술올림픽’은 각 제품별로 최고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모여, 기술력을 겨루는 경연의 장으로서 기술력 함양에 대한 자긍심과 Vision을 제시하고,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LG 서비스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날, 전국 4,000여명의 SE 중 치열한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올라온 뛰어난 기술력의 SE들이 불꽃 튀는 경연을 벌였습니다.

전자, 전기, 에어컨, 휴대폰, PC 5개 제품군 총 55명의 SE들이 참여한 이번 기술올림픽에서 영예의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국제기능올림픽 한국위원회 회장상, 제품별 금, 은, 동상등 가장 뛰어난 기량을 갖춘 16명을 선발해 시상하였습니다.


제 14회 서비스 기술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