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LG전자 서비스, Everyday Smile Campaign 실시

  • 2015.05.21
  • 조회 633

■ 웃음이 넘치는 일터 만들기,,,”스마일 율동, 미소 인증샷” 등 이벤트 실시 ■ 일에 대한 긍지와 보람으로 서비스 업무를 통해 기쁨과 성취감 얻어,,,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환하게 웃고 있다.
LG전자 서비스는 업무 스트레스를 감소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Everyday Smile Campaign을 실시하고 있다.

Everyday Smile Campaign은 모든 직원들이 개인과 조직의 역할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보다 활기찬 센터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에서 출발하였으며,
고객과의 소통,공감,배려를 바탕으로 365일 미소가 넘치는 서비스를 만들어 가는 활동이다.

프로그램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마일 율동 통해 하루의 시작을 웃음으로 알리고, 미소 인증샷 Contest 를 통해 웃음을 달인을 선정하는 이벤트 등과 함께 서비스엔지니어가 일에 대한 긍지와 보람을 갖고 업무를 통해 기쁨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휴머니즘 서비스 실천 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한다.

Contest에 참여한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오랜만에 많이 웃고 동료들과 함께하여 즐거운 시간이었다. 게임하고 춤도 추고 화기애애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LG전자 서비스는 행복한 서비스인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는 원칙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