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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2014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 수상

  • 2014.11.17
  • 조회 1,100

■ 소비자불만 자율처리 시스템을 기반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 운영 ■ 소비자 권익 증진에 노력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 받아

LG전자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4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시상식에서 “소비자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공익성을 갖춘 개인 및 기업,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고 소비자의 권익이 보장되는 정책을 확산하기 위해 제정됐다.


수상은 소비자권익증진 부문, 소비자행정(공익) 부문, 소비자입법 부문, 소비자브랜드 부문으로 나눠져 수상이 이루어지며, LG전자가 수상한 “소비자브랜드 부문”은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가격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비자 만족도, 호감도 및 신뢰도 평가가 우수하고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에 입각하여 투명하게 경영되는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LG전자는 A/S 영역에서 소비자불만 자율처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체계 운영을 통해 소비자 권익 증진에 노력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 권익의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전자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