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공지사항

[안내] 국내 구입 제품의 해외 서비스 적용 및 해외 구입 제품의 국내 서비스 적용 기준 안내

  • 2018.11.30
  • 조회 11624

국내 구입 제품의 해외 서비스 적용 및 해외 구입 제품의 국내 서비스 적용 기준      

 

1. 국내에서 구입하여 해외로 반출한 제품의 해외 서비스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서비스입니다. 

 

2. 해외에서 구입하여 국내 반입 또는 해외 직구 제품의 국내 서비스도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서비스입니다.

 -  유상 서비스는 해당 제품의 부품에 대해 호환 가능 부품으로 서비스가 가능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  고장 부위 및 호환가능 부품이 없을 경우 서비스 제공이 안되며, 제품 교환, 환불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해외 직구 TV와 노트북은 아래의 기준을 적용합니다.

 1)해외 직구 TV는 제품 및 패널에 대해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 영수증과 송장 보관시에 한함)

 2)노트북은 IWS [국제보증서비스, International Warranty Service]가 적용되는 국가에 한하여
      구입일 기준 1년간 무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유의사항 :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며, 부품 교체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수리 센터까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IWS 해당 국가 및 서비스 상담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