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수리/세척, 김은중 서비스매니저, 서광주 서비스센터
얼마전 장모님 댁 티비가 고장나 핸드폰 앱으로 서비스 접수를 했습니다(서비스 접수부터 감동)
센터와 서비스매니저가 배정되고 수리 완료까지 꽤 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물론 저희가 곧바로 결정하지 못해 길어졌구요.
갈팡질팡하는 고객에게 시간과 정보를 주며 기다리고 또 고객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a/s\
최고의 브랜드 LG전자 제품을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된 서비스로 세상에 없던 경험을 주셨습니다.
제가 이렇게 적는 걸로 감사함을 다 표현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제가 할 수 있다면 서광주서비스센터의 김은중 매니저님 같은 분은 고위직으로 승진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너무너무 감동입니다.
장모님 댁 티비가 전원이 안들어오거나 화면이 안나오는 문제로 파워보드 그리고 고가의 액정까지 준비했지만 마지막까지 고객 입장에서 선택 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또 수리해주시고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앞으로 김은중 매니저님은 안보고 싶습니다.
또 만나서 이런 경험을 한다면 다른 좋은 서비스를 경험을 한다고 하더라도 평범하게 느껴질꺼 같습니다.
중언부언 말이 길었습니다.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김은중 매니저님을 너무너무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