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수리/세척, 정명우 서비스매니저
안녕하세요 저는 3월24일에 정명우 기사님께 냉장고 수리를 받았던 고객입니다 냉장고 냉각팬이 소음이 몇달 전부터 있었긴 한데 그리 심하지 않은데다 며칠 지나면 나아지기를 반복 하다 지난 주부터 소음이 엄청 심해지길래 수리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이번에도 기사님이 방문하시는 전날부터 또 소음이 안나더라고요 기사님께서 오시기 전 통화로 이러한 일을 설명드렸더니 일단 점검이라도 받아보시는게 어떻냐고 권하셨는데 너무 공손하게 말씀하셔서 괜스레 별거아닌건데 오시는게 아닌지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오셔서는 하나하나 점검해주시면서 제 보증기간까지 안내해주시고 전혀 안번거로운데 번거로우시겠지만 현재 부품이 없어 이틀 후에 괜찮은 시간 있냐고 여쭤보시길래 26일 오후 4시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그러고는 다른 제품들 불편사항은 없는지 여쭤보셔서 건조기가 요새 건조 시간이 좀 길어진 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진단을 좍~~해주시더라고요 제가 필터 물청소를 자주 안하는데 어떻게 딱 잡아내주시더라고요 앞으로 자주 청소하려구요 ㅎ
그러고 오늘 오셔서 냉장고 냉각팬 교체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24일날 오셨을때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오셨지만 그때 아기가 있는걸 보시고는 역시나 마스크를 착용하고 오셨더라고요 그리고 교체진행하면서도 큰 소음은 아닌데도 아기가 불편해할까봐 소음나는 시기에 소음이 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린다며 하나하나 배려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교체도 금방 끝내주시고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