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휘센 시스템에어컨툰 (3화)

편리한 온라인 견적 문의와 친절한 전화 상담으로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해보아요.

[나의 시스템에어컨 구매기(하)] 어느 제품을 살지는 결정했고, 견적 문의도 남겼으니 거의 다 됐어. 연락 기다리는 동안 금액 비교나 해볼까?
음? 왜 다 좀 다르지? 이 설치비는 어느 기준으로 정산이 되는거야? 그러고보니 사람들마다 천장 공사 방식도 좀 다르던데. / 안녕하세요. LG전자 휘센 시스템에어컨 공식 전문점 입니다. 온라인 견적문의 하셨죠?
네, 먼저 설치 비용이랑 공사 방식은 어떻게 결정이 되는건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물론이죠! 먼저, 시스템에어컨은 설치 공사가 꼭 필요한 제품으로 현장별 설치 조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어요.
설치되는 실내기 대수, 배관 길이, 실내외기 위치 등에 따라 설치비가 결정되죠.
시스템에어컨 특성상 천장 공사는 필수적인데 각각의 현장 조건에 맞춰 최적의 방식으로 진행이 돼요. / 실내기 설치 부위만 작업하고 배관, 실내기 설치 후 도매 마감만 하면 될 것 같아요.
이후 진행될 현장 방문 상담을 통해서 더 정확한 설치 관련 사항과 가격을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 네, 그렇군요~ 그럼, 현장 방문 상담 때 뵐게요. 네,네. 네~
그로부터 얼마 뒤, 친절하고 믿음직한 기사님의 현장 방문 상담 후 우리 집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설치가 완료되었다.
무더운 어느날 아침, 나는 생각했다. 이 곳이 천국이로구나... LG 휘센 시스템에어컨과 함께 무더위, 바이 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