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휘센 시스템에어컨툰 (2화)

제품 설명을 쉽게 해주고 우리집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식 전문점에서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을 만나보세요.

[나의 시스템에어컨 구매기(상)] 무더운 어느날 아침, 나는 생각했다.'내 몸이... 녹고 있어... 이 미친 날씨는 미천한 소인들에게 불지옥을 예행연습 시키려는 염라대왕의 큰 뜻인걸까. 도저히 못 버티겠다. 에어컨을 사자!'
꼼꼼하게 비교하고 따지며 구매에 신중 of 신중을 구하는 지혜로운 소비자인 나. 어떤 에어컨을 살지 허기를 참고 뜬 눈으로 밤을 새며 시장조사만 꼬박 7박 8일.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너로 결정했다!
우리집 형태에 딱 맞게 설계가 가능하고 바닥 공간도 안 차지하니까! 근데 천장에 에어컨을 달려면 설치 공사가 필수일텐데 이건 뭐 어디서 사서, 어떻게 해야 최선일까?
음...구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한데~ 다들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설치를 할 수 있다는데 차이가 뭐야?
오호, 네이버에 검색하니 공식 전문점도 같이 확인할 수 있네.
이왕이면 공식 전문점에서 구매하는게 좋겠지? / 그치 그치, 현장별 맞춤 설치 상담도 받을 수 있고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을 전문적으로 다루니까 제품 이해도도 높고, 설치 과정도 더 안정적이잖아.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견적 문의 > 설치 현장 정보]를 상세하게 분석하면 1~2일(공휴일, 주말의 경우 익일 연락) 이내 연락이 와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구나! 헤헤헤~
얘들아, 조금만 더 힘내. 이제 거의 다 왔어! 연락 기다리는 동안 가격이나 좀 더 알아볼까?
왜? 아까 본 후기랑 같은 모델로 고른건데 나는 왜 가격이 다르게 나오지?
어우 갑자기 확 더워지네. 일단 뭐 좀 마시고 다시 찾아봐야지. 지혜로운 소비자의 길은 쉽지 않아... 어우 더워 / 나의 시스템에어컨 구매(하)편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