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제주·하천 하천바람집 밖거리

요리와 음식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한 어나더하우스로여행을 떠나보세요

어나더하우스

제주 빈 집 가전체험공간, 어나더하우스

LG전자와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가 협력하여 탄생한 '어나더하우스' 어나더탐험가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맑고 푸른 하늘 아래 정원이 펼쳐진 전경. 초록빛 나무들과 붉은 지붕의 하얀 건물이 보이며, 왼쪽에는 초록 난간이 설치된 나무 데크 계단이 있다. 정원 바닥은 풀과 돌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원목 가구로 꾸며진 따뜻한 분위기의 주방 겸 거실. 오른쪽에는 세탁기와 싱크대, 조리공간이 일체화된 주방이 있고, 상단에는 우아한 유리 펜던트 조명이 3개 매달려 있다. 왼쪽에는 둥근 원목 식탁과 스툴이 있으며, 뒤편 벽에는 빨강, 초록, 파랑 색상의 스테인드글라스 창이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
야외 데크 위 테이블에 아침식사가 정갈하게 놓여 있다. 핸드드립 커피가 내려지고 있는 유리 서버, 하얀 보온포트, 곡물 그래놀라와 우유가 담긴 그릇, 머그잔 속 따뜻한 커피, 다양한 색의 뻥튀기 과자가 담긴 검은 접시, 그리고 곡물 간식 포장지가 함께 놓여 있다. 자연광이 비치는 아늑한 분위기의 힐링 타임이 느껴지는 장면.
하얀 외벽과 붉은 지붕이 어우러진 단층 주택의 테라스 공간. 나무 데크 위에는 의자가 놓여 있고, 한 여성이 앉아있다. 앞쪽에는 울창한 나무와 낮은 철제 난간, 푸른 잔디와 디딤돌이 자연스럽게 배치되어 있어 평온한 전원생활의 느낌을 전한다.
전통 항아리들이 놓인 흰 담벼락 앞, 나무로 된 입간판이 서 있다. 간판에는 ‘어나더하우스 쿠킹 스테이 하천바람집 밖거리’라는 문구가 적혀 있고, 하단에는 ‘LG전자 X Dazayo’의 협업 로고가 보인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느껴지는 장소 안내 이미지.
다음
이전

요리와 음식을 좋아하는 우리에게 알맞은 제주 숙소

LG전자와 제주 스타트업 다자요, 배우 류승룡이 참여한 제주 빈집 리모델링 프로젝트 ‘어나더탐험가’에 선정되어 하천바람집 밖거리에 머물렀다. 제주 표선에 있는 작은 마을에 위치하여 시끄럽지 않은 조용한 2인 독채 숙소였다. 덕분에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기분이었다. 무엇보다 LG전자의 오브제 프리미엄 가전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 캐리어에 담긴 옷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스타일러부터 맛집에서 픽업해 온 음식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오브제 광파오븐, 여행으로 무리한 몸을 마사지 받을 수 있는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장기간 숙박에도 청결을 유지하게 해주는 청소기 코드제로까지. 그 외에도 드라이기, 원두 그라인더, 넉넉한 수건이 비치 되어있다. 그것뿐만이 아니라 제주 푸드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아침 미소 목장 요거트, 제주 라면, 초콜릿, 그래놀라 등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베란다 데크와 감귤나무 아래서 따뜻한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었다.

어나더하우스

사람을 좋아하는 LG전자가 여행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공간

어나더하우스 공간 프로젝트

더 이상 사람이 살지 않는 집에 더 많은 사람을 담는 방법을 찾았고, 장소가 주인공인 여행에서 당신이 주인공인 여행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LG전자와 공간을 좋아하는 다자요가 당신만을 위한 머뭄을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