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제주·하천 하천바람집 밖거리

3월의 봄, 제주 표선 여행

당신을 위한 어나더하우스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어나더하우스

제주 빈 집 가전체험공간, 어나더하우스

LG전자와 제주 빈집 재생 스타트업 '다자요'가 협력하여 탄생한 '어나더하우스' 어나더탐험가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창문에 산과 해를 형상화한 다채로운 색상의 스테인드글라스가 설치되어 있고, 그 아래 창틀에는 흰색 휴대용 라디오와 검은 머그컵이 놓여 있음. 원형 나무 테이블 위에는 LG 로고가 보이는 검은색 노트북과 노트 2권이 펼쳐져 있으며, 한쪽에는 등나무 소재의 의자가 위치해 있음.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 작업 공간이 연출됨.
커튼 사이로 햇살이 비치는 거실에서 한 여성이 LG 안마의자에 기대어 책을 읽고 있는 모습. 여성은 체크무늬 파자마를 입고 다리를 올린 채 편안한 자세로 앉아 있으며, 창밖에는 초록 나무와 붉은 지붕이 보이는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
침대 옆 벽면에 ‘Life is Good’ 문구와 인조 덩굴 식물이 장식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LG 스타일러가 설치되어 있으며, 스타일러 내부에는 파스텔톤 셔츠들이 가지런히 걸려 있는 아늑한 침실 공간.
형형색색의 스테인드글라스를 배경으로 투명 용기에 담긴 조미료 3병이 선반 위에 나란히 놓여 있음. 각각 ‘월계수잎’, ‘페퍼론치노’, ‘바질’ 라벨이 붙어 있으며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나무 테이블 위에 화이트 와인 두 잔, 조개구이와 구운 채소가 담긴 플래터, 그리고 레몬과 오렌지가 담긴 그릇이 놓여 있는 테이블 세팅.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홈다이닝 장면.
귤나무 아래 바위에 앉아 따뜻한 음료를 마시는 여성. 주황색 바지와 버킷햇을 착용한 여성이 맑은 하늘과 나무 그림자 아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원 풍경.
다음
이전

덕분에 잘 먹고, 마시고, 입고, 쉬며 시작해보는 제주의 봄.

이번 프로젝트로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으로 채워져 더욱 멋이 향상되었다. 안거리에서는 다른 일행이 머물러서 살짝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조용히 머무를 수 있었다. 하천바람집 밖거리에는 냉장고, 세탁기, TV 등 기본 가전뿐만이 아니라 힐링미 안마의자, 스타일러, 광파오븐, 공기청정기, 청소기까지 최신 모델로 채워져 있어 체험하는 재미가 있다. 힐링미는 디자인부터 너무 예뻐서 처음엔 안마의자인지조차 몰랐다. 마사지 모드도 많고 안마 효과가 강력해서 한번 앉으면 쉽게 일어날 수 없을 정도였다. 스타일러는 스타일링 기능뿐만 아니라 며칠간 머무르며 생긴 세탁물들을 구김 없게 건조까지 해줘서 아주 편리했다. 옷이 워낙 많다 보니 갖고 싶은 가전 중에 1순위로 등극했다.

어나더하우스

사람을 좋아하는 LG전자가 여행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공간

어나더하우스 공간 프로젝트

더 이상 사람이 살지 않는 집에 더 많은 사람을 담는 방법을 찾았고, 장소가 주인공인 여행에서 당신이 주인공인 여행으로 사람을 좋아하는 LG전자와 공간을 좋아하는 다자요가 당신만을 위한 머뭄을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