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LG 스탠바이미

'자르뎅드마리' 님의
LG 스탠바이미 제품후기

무선 사용으로 집 안 어디에서나
자유롭고 스마트한 생활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는 인기쟁이!
드디어 저도 갖게 됐어요!

LG 스탠바이미가 우리 집에 온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곱게 서 있는 LG 스탠바이미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저에게 이렇게 얘기하는 것 같아요. ‘나 여기 있으니 오늘도 행복해!’라고요. 세상에,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예쁜 디자인이에요!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LG 스탠바이미는 터치로 실행하고, 탭 해서 연결하는 스마트 스크린이에요. 작동이 쉽고 화질도 정말 선명해요. 상황에 따라 리모컨으로 작동하다가 필요할 때에는 터치로 실행하니 집안일을 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그리고 최대 3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해 자유롭게 공간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묵직해서 안정감이 있고, 부드럽게 이동할 수도 있어요. 화면 높이와 방향을 가로, 세로, 여러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공간과 자세에 따라 최적화된 사용이 가능해요.

스마트폰을 미러링 하거나 넷플릭스, 유튜브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더라고요!

LG 스탠바이미 리뷰사진

본 컨텐츠는 오늘의집 자르뎅드마리 님의
제품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