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건조기

'정홈♥' 님의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건조기 제품후기

옷감부터 날씨까지 파악해주는
인공지능 세탁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요즘은 세탁기 건조기가 얼마나 똑똑하고 기능도 신기한지!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코스 2개! 추천할게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1. 세탁기의 ‘인공지능 DD’ 기술을 이용한 인공지능 세탁! 신기방기한 게! 옷감무게를 감지한 후 옷감에 맞춰 세탁 방법이 정해지고 오염도를 감지해 세탁 시간, 헹굼 횟수가 자동 설정이 돼서 돌아가요. 심지어 날씨까지 인공지능이 파악해서 비 오는 날은 탈수 코스가 강해지고! 미세먼지 많은 날은 헹굼 횟수가 추가되는 거 있죠?!!!

2. 건조기의 '인공지능 건조'! 건조기에도 인공지능 건조 코스가 있는데요. 의류 인식 기술로 세탁물의 특성에 따라 건조 시간, 온도를 스스로 설정하고 더 꼼꼼하고 빠르게 건조해 준답니다.

3. 깨끗한 관리가 가능한 '트루스팀 기능'! 건조기의 스팀 살균코스로 99.99% 살균은 물론 스팀 리프레쉬 코스로 옷에 깊이 배인 냄새 제거와 셔츠 주름 제거까지!! 의류케어 기능!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특히 패딩의 볼륨감도 손쉽게 회복이 되며 요즘 같은 꿉꿉한 장마철에 구스이불 돌리면 완전 최고! 세탁기의 트루스팀 알러지케어코스도 역시 집먼지진드기, 유해 세균 등 99.99% 살균해 줘요.

이상! 똑똑한 가전 더 똑똑하게 알차게 쓰자고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리뷰사진

본 컨텐츠는 오늘의집 정홈♥ 님의
제품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