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리뷰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헤이미쉬정희' 님의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엣지 제품후기
에어컨 설치가 힘든 작은 방도
시원하게 여름나기
시원할까요? - 생각보다 정말 시원하구요! 냉방-제습-송풍 3가지 모드라 일반 에어컨이랑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20도 1단계로 은은하게 틀어놓는 편이에요!
소음은 어떨까요? - 우선 시스템 에어컨도 끄고 나면 진짜 고요~~~~한거 아시죠? 처음에는 소음이 좀 있나? 했는데 “저소음”모드로 돌리면 생각보다 조용해서 아이 방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설치는 1시간 정도 걸렸고, 이중창이라 창문 옆으로 가스켓 붙여주셔서
바람 새는 것도 막아줘요! (저는 마감키트 포함으로 설치했어용)
만족도 최고이구요, 에어컨 설치가 힘든 작은방에 저라면 한 번쯤 고려해 볼 것 같아요!
본 컨텐츠는 오늘의집 헤이미쉬정희 님의
제품 후기입니다.
다른 고객 리뷰 보기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