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가전리뷰

'ubakangs'님의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
제품 후기

드라이클리닝 맡기지 않아도
손쉬운 의류 관리



LG 스타일러가 침실에 설치되어 나무 가구와 따뜻한 조명, 패턴 침구가 어우러진 아늑한 공간의 모습.
LG 스타일러가 침실에 설치되어 있으며, 옆에는 나무 가구와 사진 액자, 라탄 조명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앞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놓여 있는 모습.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여성이 LG 스타일러 앞에서 문을 열고 옷을 정리하는 모습. 침실의 따뜻한 조명과 자연스러운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공간.
LG 스타일러가 침실 구석에 설치되어 있으며, 라탄 조명과 나무 가구, 꽃무늬 침구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
LG 스타일러의 문이 열려 내부 조명이 켜진 상태로, 침실에 설치되어 나무 가구와 꽃무늬 침구가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
LG 스타일러 내부 하단의 TrueSteam 기술이 적용된 통풍구와 Aroma Sheet 삽입부의 모습.
LG 스타일러의 바지 관리기 내부 모습으로, 바지가 전용 걸이에 걸려 관리되고 있는 모습.
다음
이전


2주 동안 벚꽃놀이를 신나게 즐겼지만 미세먼지가 안 좋은 건 아쉬웠어요. 요즘처럼 대기질이 안 좋은 날은 외출하고 돌아오면 입었던 옷이 제일 신경 쓰이네요.

실크나 캐시미어처럼 세탁이 어려운 소재의 옷을 즐겨 입다 보니 매번 드라이크리닝을 맡길 수 없고 그냥 걸어두기에는 찝찝했는데 LG 스타일러 오브제컬렉션이 우리 집에 온 뒤 의류 관리가 쉬워져서 신나요.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으로 향하는 위치에 스타일러를 두었는데 3벌 용량이라 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미스트 베이지 컬러가 침실에 찰떡이라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코스에 따라 스팀량을 조절하는 트루스팀으로 탈취, 살균이 가능해 의류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바지의 생활 구김은 줄여 주고, 바지 필름으로 밀착력을 높여 바지선을 깔끔하게 관리해주는 바지 관리 기능도 맘에 들어요. 무빙행어가 옷을 직접 흔들어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하는 미세먼지 코스가 요즘 제일 손이 많이 가는 코스랍니다.

오늘도 미먼은 최악이었는데 미세먼지가 얼른 사라지고 맑은 하늘이 찾아오길 간절히 기다리는 요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