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 환경영향 Zero 사업장
(Zero Negative Environmental Impact)
1) 전략과제
LG전자는 부정적 환경영향이 없는 사업장을 만들겠습니다.
2) 전략목표
- 생산단계 탄소배출량을 2017년 대비 50% 감축(~2030)
- 청정개발체제(CDM) 사업을 확대하여 외부에서의 탄소 감축활동을 통해 탄소중립 실현(~2030)
- 재생에너지로 100% 전환(~2050)
- 업무용 차량 전기/수소차 100% 전환(~2030, 한국)
- 생산사업장 폐기물 재활용률 95% 달성(~2030)
미래세대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
(Product for the Next Generation)
1) 전략과제
LG전자는 미래세대를 위한 친환경 제품, 서비스를 개발하겠습니다.
2) 전략목표
- 자체 친환경 제품 평가에 의한 Green 3 Star 등급 제품 비중 80% 달성(~2030)
- 제품 포장재 재사용 확대(에어컨 실외기 기준 80% 회수 ~2030, 한국)
- 2006년 이후 폐전기전자제품 누적회수량 800만톤 달성(~2030)
- 미래지향적, 친환경적, 인류보편적 가치가 반영된 사업 지속개발(태양광, 전기자동차 등)
- 2020년 대비 제품 사용단계 탄소배출 원단위 20% 감축(~2030)
- 2021년 이후 재활용 플라스틱 누적 60만톤 사용(~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