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기업의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LG전자는 경제·환경·사회 분야에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LG전자 이해관계자 여러분,
언제나 LG전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해 LG전자는 글로벌 경기침체,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 공급망 불안 등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는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주력 사업의 경쟁지위 개선, 중기 목표에 기반한 선제적 실행 강화 등을 통해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올해 역시 쉽지 않은 대내외 여건이 이어질 전망이나, 주력 사업의 시장 우위 공고화, 사업 모델의 지속적인 혁신, 사업 방식 고도화 등을 통해 미래 준비를 더욱 가속화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LG전자는 고객 가치를 경영의 최우선 순위에 두고 다양한 접점을 구축하여 소통을 확대하고, 다방면에서의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First), 독특한(Unique),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New)’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진정한 혁신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LG전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ESG 경영을 내재화하여 사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하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ESG 경영활동이 보다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ESG 중장기 전략과제인 ‘Better Life Plan 2030’을 수립하였습니다.
이를 토대로 내부 구성원들에게 ESG 경영을 위한 실천 가이드와 목표를 제시하여 ESG 경영을 더욱 고도화하겠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과 성과를 외부 이해관계자들과 더욱 투명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기업가치를 제고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LG전자는 고객, 임직원, 협력회사, 투자자,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7월
LG전자 CEO
사장 조주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