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건강가전 캠페인
코로나19로 지구촌 곳곳에서 락다운 및 재택근무가 지속됨에 따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 유지를 위한 집의 소중함이 더욱 커지게 되었습니다. LG전자는 이러한 뉴노멀 시대에 집에 머무는 시간을 더욱 건강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취지로 집의 소중함 및 가치를 담은 영상을 올리는 캠페인을 25개국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집에서 누리는 소소한 행복을 짧은 영상으로 찍어서 공유하면, LG전자는 주거 환경이 열악한 인도, 베트남, 케냐의 저소득층에 집을 새로 지어주고, 해비타트와 함께 공동 생활 커뮤니티 센터(공동주방, 공동화장실, 배수로 등)을 조성하며 위생교육을 진행하는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자사의 홈페이지에서 해비타트 명의의 참여 확인증을 발급받을 수 있고, 지구 반대편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주거환경 개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희망스크린
LG전자는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위치한 옥외 LG 전광판을 활용하여 UN 국제기구와 비영리기관에 무상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UNEP(유엔환경계획)의 환경 캠페인, FAO(국제연합식량농업기구)의 기아 종식 캠페인 등 공익 영상을 지원하였습니다. 이러한 지원을 통해 LG전자는 환경, 문화 등 다양한 사회 이슈에 대한 공동의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