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기업의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고객
LG전자는 고객경험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적인 접근을 위해 본사 직속 CX(Customer eXperience)센터를 운영하며, 고객경험 혁신과 상품, 서비스, 사업모델 기획을 총괄합니다. CX센터는 전사 차원의 CX-DX 핵심 과제를 논의하는 ‘C-D-P 강화 회의’를 통해 C-D-P(Customer Data Platform) 실행 가속화를 목표로 합니다.
고객 접근성 관련 운영체계
상담/수리 분야 성과
1) UP가전: 이미 구매한 제품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서비스 품질 리스크 대응을 위한 글로벌 기술 올림픽 개최
고객만족도 조사(한국)
구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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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 87.7점 | 92.5점 | 92.1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