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기업의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LG전자는 윤리적, 공공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속한 사회를 돌아보고 소외계층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 모든 활동 과정에서 LG전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고객

LG전자는 고객 가치실현으로 LG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 관점으로의 조직 및 관리체계를 운영하고 ‘하나의 LG’를 대변할 수 있는 One-View 사내 시스템 내 고객 접점별 분산 되어있는 모든 데이터를 통합하여 고객 중심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급격한 사회변화에 대한 유연한 대응, 다양한 시도를 통해 회사관점 Operation에서 고객 경험 전반의 Pain Point를 해결하는 고객 서비스 활동을 도입하여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 PDF 다운로드

고객 페이지의 내용을 한번에 확인하세요~

PDF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