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기업의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LG전자는 윤리적, 공공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속한 사회를 돌아보고 소외계층이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 모든 활동 과정에서 LG전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고객
LG전자는 고객 가치실현으로 LG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 관점으로의 조직 및 관리체계를 운영하고 ‘하나의 LG’를 대변할 수 있는 One-View 사내 시스템 내 고객 접점별 분산 되어있는 모든 데이터를 통합하여 고객 중심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급격한 사회변화에 대한 유연한 대응, 다양한 시도를 통해 회사관점 Operation에서 고객 경험 전반의 Pain Point를 해결하는 고객 서비스 활동을 도입하여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만족 서비스 지향점
고도화된 실시간 지원 체계 확보
장애인 고객 DB 확보
카카오톡 채팅 상담 오픈 (2021년 4월)
수어 상담 오픈 (2021년 10월)
해외 클라우드 콜센터 확산
사내 고객 시스템 ‘원뷰(One View)’로 통합
1) 한국 기술올림픽 개최
2) 중앙아시아 기술올림픽 개최
고객만족도 조사
(단위: 고객만족도, %)
(단위: 고객만족도, %)
산업통상자원부 | 전자 IT의 날 유공자 포상 (One View / GPS 기반 출장상황관리시스템 도입 등 고객관점 서비스 경영 혁신 활동 도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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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표준협회 | 콜센터 품질지수 가전부문 최우수 기업 선정 (콜센터 품질 필수 7개 평가 결과 가전부문 1등기업 선정) |
컨택센터혁신상 수상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고객중심 24시간 서비스 제공) | |
공정거래위원회 |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