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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케어십

케어솔루션 계약 종료 후에 신청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 혜택을 확인하세요.

케어십이란?
케어십 서비스 가능 제품을 구매하면서 신청하거나, 케어솔루션 계약기간이 끝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의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와 무상 필터 교환 등 다양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어십 유의사항
케어십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계약해지 의사가 없을 시 자동 연장됩니다.
케어십 비용은 제품 모델 및 방문주기에 따라 다릅니다.
제품을 구매하며 동시에 케어십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케어십 청약 단계 이후 제품 주문이 진행됩니다.

제품별 케어십 서비스

상세혜택
  • 직수관 무상 교체

    국내 최초 매년 새 것처럼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온수 입수관, 원수 입수관 제외 (온수 입수관은 자체살균 가능)
    • 직수관 무상교체 도입기준(2017.4~)이후 출시된 모델에 적용
  • 필터 무상 교체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균 서비스

    국내최초로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로 99.9% 살균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직수형 정수기 업계 동급 모델 기준
    • 살균력 99.9%는 한국건설생활환경 연구원 부착세균 제거율 실험결과에 따르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인사이드 클리닝

    상단커버를 열어 정수기 내부 점검 및 케어, 단열제까지 세척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 1회 직수관 교체시 진행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케어십 가능 제품 0

상세혜택
  • 주기별 필터 무상 교체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얼음정수기냉장고 모델별 필터 수량 및 교체주기 상이
  • 고온·고압 세척으로 99.99% 살균 교체

    국내 최초로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케어로 99.9% 살균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부유세균 살균력 99.99%는 당사 제시 방법에 따른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의 실험결과(2020.02)이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얼음정수기냉장고 내부 유로에 황색 포도상구균, 대장균에 의해 생성된 106CFU/mL의 바이오필름을 부착하여 살균키트 동작 수행한 후 생균수 측정)
  • 토탈 클리닝 서비스

    고객 혼자 집에서 해결할 수 없는 부분부터 아이스메이커 투입구까지 세척 관리하여 더욱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케어십 가능 제품 0

상세혜택
  • 필터 무상 교체

    필터를 관리하지 않으면 공기청정기 본래의 성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필터별 교체 주기에 따라 전문가가 방문해 직접 교체하여 번거로움이 없고 별도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 복합필터: 12개월마다 교체
    • 극세필터: 방문주기마다 교체
  • 토탈 클리닝 서비스

    방문 시마다 필터 세척은 물론 내/외부의 분해하기 어려운 클린부스터까지 분해 청소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클린부스터 점검 연 1회 제공
  • 센서 점검

    PM1.0 먼지센서를 전용 키트로 점검해 청정 성능이 제대로 발휘될 수 있도록 관리해드립니다.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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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혜택
  • 2중 안심필터 무상 증정

    최초 1회 방문 시 여분의 필터를 추가로 증정해드립니다. 기존 필터 세척 후 말리는 동안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 토탈 클리닝 서비스

    먼지가 축적되면 제품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필터 장착부를 포함한 제품 내/외부의 클리닝은 물론 세척제를 이용해 2중 안심필터, 배수통, 스팀 물통을 세척하고 습도센서까지 점검·관리해드립니다.
  • 섬유유연시트 무상 증정

    방문 시마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시트(LG 생활건강 아우라 드라이)를 제공해 따로 구매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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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혜택
  • 상판 무상 교체

    3년 후 새로운 상판으로 무상 교체해드려 마치 새 제품처럼 기분좋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 업계 최초: 국내 전기레인지 렌탈 업체 ’17년 10월 기준
  • 토탈 클리닝 서비스

    전용 클리너와 클리너 도구를 사용해 상판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사각 틈새의 이물질까지 제거하여 청결한 환경에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
  • 코팅 및 광택 서비스

    전용 패드와 광택제를 사용한 상판 광택 작업으로 재오염 및 스크래치를 방지하여 새것처럼 반짝 반짝하게 관리해드립니다.
  • 무상 재설치 서비스

    제품 이전 시 LG 전문기사를 통한 재설치 서비스를 무상제공해드립니다.
    • 계약기간 내 1회 제공, 재설치 비용에 한함
    • 제품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할 수 있음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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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혜택
  • 음식물 거름망 무상 교체

    방문 시마다 음식물 찌꺼기가 쌓이는 음식물 거름망을 새것으로 교체해 주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수장치 성능관리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연수장치를 점검, 관리하고 정제소금을 보충해 주어 물 자국 없이 깨끗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 토탈 클리닝 서비스

    관리하기 힘든 음식물 거름망 장착부, 세척날개 분해 클리닝, 세제 투입구, 선반 상/하단 물통로 세척은 물론 통살균 코스 클리닝으로 관리합니다.
  • 무상 철거 및 재설치 서비스

    제품 이전 시 LG 전문기사를 통한 철거 및 재설치 서비스를 무상 제공해드립니다.
    • 계약 기간 내 1회 제공, 재설치 비용에 한함 (운송비 별도)
    • 제품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음
  • 수질 경도 확인 및 설정

    수도 환경 및 계절에 따라 바뀔수 있는 물의 경도 값을 경도 키트를 활용, 측정하여 알맞게 제품을 설정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5년동안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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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십 가입 및 해지 문의

1577-4090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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