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Why 케어솔루션

라이프스타일에 안전과 편리, 위생을 더하는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 혜택을 확인하세요.

혜택 대상 제품 보기
케어솔루션이란?
LG전자 케어솔루션은 관리가 필요한 가전 제품을 가전 전문가들이 마음을 담아 케어 해주어 고객의 삶에 안전과 편리, 위생을 더하는 LG전자만의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입니다.

제품별 케어솔루션 서비스

  • 직수관 무상 교체

    국내 최초 매년 새 것처럼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 온수 입수관, 원수 입수관 제외 (온수 입수관은 자체살균 가능)
    • 직수관 무상교체 도입기준(2017.4~)이후 출시된 모델에 적용
  • 필터 무상 교체

    정수기의 핵심부품인 필터를 교체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교체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살균 서비스

    국내최초로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로 99.9% 살균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직수형 정수기 업계 동급 모델 기준
    • 살균력 99.9%는 한국건설생활환경 연구원 부착세균 제거율 실험결과에 따르며,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인사이드 클리닝

    상단커버를 열어 정수기 내부 점검 및 케어, 단열제까지 세척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연 1회 직수관 교체시 진행
  • 무상 A/S 서비스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

LG전자 케어솔루션 디지털 광고- 정수기 케어 편

이정은씨가 알려주는 정수기 케어 방법

정수기, 케어는 어떡하죠
어떡해요 할 땐 케어솔루션하세요.

차원이 다른 전문가의 가전관리 서비스

LG가전 전문가가 직접 케어해주는 케어솔루션으로
항상 새 정수기처럼-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신규고객을 위한 가입문의

평일 09:30~12:30, 13:30~18:30
ARS 상담예약 상시운영
1544-6351

기존고객을 위한 상담문의

자세히 보기
  1. 1. 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 결제정보 및 주소변경
    • 요금납부
  2. 2. 계약문의 및 유지관리

    • 계약정보 및 케어십 문의
    • 계약해지
    • 명의변경
    • 매니저 방문
  3. 3. 서비스접수 및 이전설치

    • 제품문의
    • 서비스 접수
    • 이전설치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1577-4090

기업고객을 위한 상담문의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케어솔루션 보이는 ARS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케어솔루션 고객센터(1577-4090)에 전화하면 스마트폰에 자동으로 보이는 ARS 화면이 뜹니다.이제 상담사 연결 없이 화면을 보며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이동 하세요.

  • 케어솔루션 가입자 및 개인고객만 이용 가능
  • 365일! 24시간!

    야간, 주말, 공휴일 구분없이
    언제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더 쉽고 간편하게

    자세히 보기
    1. 이용가능 서비스

      • 결제정보변경, 주소변경, 요금납부, 매니저 방문요청, AS 접수 가능
    자주 이용하는 메뉴만 모아 더 쉽고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인증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의
    보호를 지원합니다.

케어솔루션 고객센터에 전화 걸었는데 보이는 ARS 화면이 뜨지 않나요?

Google Play에서 보이는 ARS 앱을 다운 받으세요. 앱을 열어 LG전자를 선택하면 서비스로 바로 연결됩니다.

  • ‘보이는 ARS’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만 지원됩니다.
보이는 ARS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