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제목 LG 코드제로 A9 / A9S 회수관리 서비스 런칭 기획전

서브 제목 LGE.COM 단독 혜택
하단참조 하단참조

LGE.COM 단독혜택

LG 코드제로 A9 / A9S 회수관리 서비스 런칭 기획전

보이지 않는 속까지 꼼꼼하게!

  • 대상 고객 : LGE.COM에서 기간 내 청소기 회수관리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 행사 제품 : LG 코드제로 A9/A9S 전제품
  • 행사 내용 : 멤버십 포인트 1만P 증정! (월 요금 납부 가능)
  • 행사 기간 : 2023. 01. 06 ~ 02. 06까지 서비스 신청
하단참조 하단참조

이제 청소기 관리도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회수관리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제품을 회수 후 전용 클리닝센터에서 전문적으로 제품을 분해 후 세척하고 세척한 부품은 전용 건조기로 물기 없이 완전히 건조합니다 또한, 전용 티슈로 꼼꼼하게 세부 클리닝 후 필터를 주기에 맞춰 새것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회수세척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1. 1. 제품 분해
  2. 2. 에어 세척
  3. 3. 스팀 세척
  4. 4. 초음파 세척
  5. 5. 제품 건조
  6. 6. 세부 클리닝
  7. 7. 필터 교체
  8. 8. 성능 점검
  • * 위의 서비스는 케어십 가입 시, 6개월 주기에 1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 청소기 본체와 마루 흡입구만 관리에 해당되며 연장 파이프 및 다른 흡입구는 관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케어십 1년 계약 기준, 서비스 1회차(6개월 차) 프리필터, 서비스 2회차(12개월 차) 배기 필터를 교차로 교체해 드립니다
하단참조 하단참조

LGE.COM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

월 요금 납부가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1만P 증정!

멤버십 포인트 1만P 혜택 받고 1개월 무료로 사용하세요

하단참조 하단참조

멤버십 포인트 사용 꿀 TIP!

멤버십 포인트 차감에 동의하실 경우, 매 월 렌탈 / 케어십 요금을 보유하신 포인트로 납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방법

  1. STEP 01 마이페이지 내 렌탈/케어 버튼 클릭
  2. STEP 02 렌탈 계약현황 페이지 접속
  3. STEP 03 멤버십 포인트 차감동의 후 저장
  • · 본 행사는 LGE.COM 단독 행사이며, 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2/6(월)까지 신청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3월 초부터 순차 적립됩니다.
  • · 계약 성립 후 12개월 이내 고객 요청에 의한 해지 시, 기 지급받은 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전액)이 현금으로 부과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LG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해 지급합니다.
  • · LG전자 멤버십 회원은 만 14세 이상만 가입 가능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시점에 LG전자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포인트 지급이 불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본 행사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하단참조 하단참조
회수관리 방법 안내

관리 주기에 맞게 제품을 수거해 전문가가 전문장비로 관리 후 다시 집으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수거, 입출고 과정, 배송 상황을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1. STEP 01 회수관리 상품을 선택 후 신청 페이지를 작성하여 케어십을 신청해주세요
  2. STEP 02 제품 회수 및 배송 관련 내용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려요
  3. STEP 03 회수용 전용 박스를 받은 후 제품을 포장해 집 앞에 놓아주세요
  4. STEP 04 제품을 깨끗하게 분해 세척 후 전용 박스에 포장하여 발송해드려요
  • 배송 위탁사 : 로젠택배
  • 결제 후 제품 회수/배송이 2~5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 주말/공휴일에는 택배 출하/배송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도서 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추가 소요).
  • 해외의 경우 주문 및 배송은 불가합니다.
  • 수량, 지역(국내)에 관계 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순차적으로 회수/배송 처리를 진행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 송장번호는 고객센터(1588-9988)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하러 가기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