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LG 코드제로 A9 / A9S 회수관리 서비스 런칭 기획전
서브 제목 LGE.COM 단독 혜택

LGE.COM 단독혜택
LG 코드제로 A9 / A9S 회수관리 서비스 런칭 기획전
보이지 않는 속까지 꼼꼼하게!
- 대상 고객 : LGE.COM에서 기간 내 청소기 회수관리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 행사 제품 : LG 코드제로 A9/A9S 전제품
- 행사 내용 : 멤버십 포인트 1만P 증정! (월 요금 납부 가능)
- 행사 기간 : 2023. 01. 06 ~ 02. 06까지 서비스 신청


이제 청소기 관리도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회수관리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제품을 회수 후 전용 클리닝센터에서 전문적으로 제품을 분해 후 세척하고 세척한 부품은 전용 건조기로 물기 없이 완전히 건조합니다 또한, 전용 티슈로 꼼꼼하게 세부 클리닝 후 필터를 주기에 맞춰 새것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회수세척 서비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1. 제품 분해
- 2. 에어 세척
- 3. 스팀 세척
- 4. 초음파 세척
- 5. 제품 건조
- 6. 세부 클리닝
- 7. 필터 교체
- 8. 성능 점검
- * 위의 서비스는 케어십 가입 시, 6개월 주기에 1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 청소기 본체와 마루 흡입구만 관리에 해당되며 연장 파이프 및 다른 흡입구는 관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 케어십 1년 계약 기준, 서비스 1회차(6개월 차) 프리필터, 서비스 2회차(12개월 차) 배기 필터를 교차로 교체해 드립니다


LGE.COM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혜택!
월 요금 납부가 가능한 멤버십 포인트 1만P 증정!
멤버십 포인트 1만P 혜택 받고 1개월 무료로 사용하세요


멤버십 포인트 사용 꿀 TIP!
멤버십 포인트 차감에 동의하실 경우, 매 월 렌탈 / 케어십 요금을 보유하신 포인트로 납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방법
- STEP 01 마이페이지 내 렌탈/케어 버튼 클릭
- STEP 02 렌탈 계약현황 페이지 접속
- STEP 03 멤버십 포인트 차감동의 후 저장
- · 본 행사는 LGE.COM 단독 행사이며, 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오프라인 매장과는 무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2/6(월)까지 신청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3월 초부터 순차 적립됩니다.
- · 계약 성립 후 12개월 이내 고객 요청에 의한 해지 시, 기 지급받은 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전액)이 현금으로 부과됩니다.
- · 멤버십 포인트는 LG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해 지급합니다.
- · LG전자 멤버십 회원은 만 14세 이상만 가입 가능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시점에 LG전자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 포인트 지급이 불가합니다.
- · 멤버십 포인트 적립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본 행사 내용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관리 주기에 맞게 제품을 수거해 전문가가 전문장비로 관리 후 다시 집으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수거, 입출고 과정, 배송 상황을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 STEP 01 회수관리 상품을 선택 후 신청 페이지를 작성하여 케어십을 신청해주세요
- STEP 02 제품 회수 및 배송 관련 내용은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려요
- STEP 03 회수용 전용 박스를 받은 후 제품을 포장해 집 앞에 놓아주세요
- STEP 04 제품을 깨끗하게 분해 세척 후 전용 박스에 포장하여 발송해드려요
- 배송 위탁사 : 로젠택배
- 결제 후 제품 회수/배송이 2~5일(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 주말/공휴일에는 택배 출하/배송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도서 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추가 소요).
- 해외의 경우 주문 및 배송은 불가합니다.
- 수량, 지역(국내)에 관계 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순차적으로 회수/배송 처리를 진행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추가 송장번호는 고객센터(1588-9988)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