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적용가, 최대 혜택적용가는 회원에게 적용되는 가격으로서 로그인 후 주문시에 적용됩니다. 또한, 캐시백은 총 결제금액의 60% 이상을 상기 신용카드로 결제해야, 캐시백 지급 대상이 됩니다. (멤버십 포인트 사용 등으로 카드 결제액이 60% 미만일 경우 지급되지 않음) 캐시백, 청구할인, 무이자 등은 각 카드사별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적립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
사용 가능한 쿠폰
쿠폰할인이 적용된 최종 혜택 금액은 장바구니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폰 사용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중복 적용은 불가합니다.
일부 쿠폰은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알림 신청 – 로그인 안내
재 입고 알림은 회원분들께 제공되는 서비스로서 알림 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재입고 알림 신청이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요청 사항 처리 중 일시적 점검 등의 이유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재입고 알림 신청
해당 제품이 판매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고객님의 카카오 알림톡 또는 등록된 휴대폰 번호의 SMS로 알려 드립니다. 알림을 받으신 후 구매시점에 따라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림 신청 제품
LG 휘센 에어컨 (칸3)
구매 희망 수량
※ 24개 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 이름
휴대전화번호
재입고 알림 신청
재입고 알림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알림신청 번호
알림신청 제품
구매희망 수량
신청하신 수량은 재고 확보를 위한 참고 수량으로서 입고 완료 문자를 받으시고 바로 주문하지 않으실 경우 품절될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안내
케어십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경우 1개의 제품만 구매 가능하며 청약신청 후 구매를 진행 합니다.
STEP 01케어십 신청
STEP 02제품주문
STEP 03완료
케어십은 케어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친절하게 관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제품 구매 안내
케어십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경우 1개의 제품만 구매 가능하며 청약신청 후 구매를 진행 합니다.
케어십은 케어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친절하게 관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매 안내
정수기, 정수기형 냉장고 제품은 정수 수질과 관련된 제품으로 케어십신청이 필수 선택입니다.
회원 구매 안내
제품을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시려면 LG전자 통합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사전 예약 제품 안내
선택하신 제품은 사전 예약 제품입니다.
사전예약 제품은 선결제 후, 제품이 입고되는 시점에 배송일정이 결정됩니다.
배송 일정은 배송일 1~2일 전에 별도 안내드리며, 주문시 선택하는 희망 배송일과는 다릅니다.
구매 안내
정수기, 정수기형 냉장고 제품은 정수 수질과 관련된 제품으로 케이십신청이 필수 선택입니다.
주문안내
아직 LG전자 통합몰의 회원이 아니신가요? 이미 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제품을 주문해보세요. 멤버십 포인트를 포함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배송비: 무료배송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으며, 운임이 발생할 경우 배송전 안내드립니다.)
재고 부족/단종/생산 지연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지연 발생 시 사전 연락드립니다.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의 경우 기상상황 등의 사유로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이후, 배송지 변경이 필요한 경우 재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희망일의 경우 현재 기준 배송 납기 예정일이며, 생산 일정 변경 등으로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제품 특성에 따라 직접 설치 배송되거나 택배로 배송됩니다.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에는 당일 오전에 설치기사와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초 배송 안내일로부터 8일 이상 인수 연기 시(기사와 협의하였더라도) 자동 주문 취소됩니다.
배송 전 알림톡으로 배송 예정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림톡으로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종 배송 확정일은 알림톡 또는 설치기사가 안내 드립니다.
인수고객과 통화 불가 및 수령지 주소가 불명확할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고객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없음을 고객과 상호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합니다.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바랍니다.
직접 설치 배송의 경우 배송기사가 무료로 직접 설치해 드립니다.(단, 설치환경에 따라 추가 설치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설치 환경을 꼭 체크하여 주십시오. - TV : 벽걸이 설치가 불가한 벽면재질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냉장고/세탁기/건조기 : 설치 공간/출입문/제품사이즈를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에어컨 : 설치 환경이 일반형/매립형 주문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식기세척기 : 설치할 곳의 가구장 사이즈를 잘 모르는 경우, 구입처에서 사전답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LGE.COM에서 제품 구매 시, 사전답사가 필요하신 경우는 사전답사를 같이 신청해 주세요. - 실링팬 : 구매전 반드시 설치 관련 상담 및 사전답사 후 구매해 주세요.
에어컨 설치 시 기본 설치비는 포함되어 있으나, 별도로 추가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2년 4월 이후 설치되는 스탠드, 벽걸이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전 모델 설치 일반배관 재질은 알루미늄이며, 매립배관은 구리 재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