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와 제품간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제품과 사용하는 제품의 볼륨 설정을 확인해 주세요.
주변 사용 환경을 확인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음성 통신에 시간차가 있습니다.
ᆞ WiFi의 경우 신호세기 등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ᆞ PC의 CPU 사용율을 확인하고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종료해 주세요.
상대방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ᆞPC의 출력 소리를 확인해 주세요.
ᆞ PC또는 음성 관련 프로그램에서 스피커가 정상적으로 인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ᆞ게임 소리가 너무 커서 상대방의 소리가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설정에서 배경음 또는 효과음 등을 조절해 보세요.
상대방이 내 목소리가 이상하다고 합니다.
ᆞ제품이나 PC의 볼륨을 낮추어 사용해 주세요.
ᆞ스피커를 정면에 두고 사용해 주세요.
ᆞ제품과 거리가 1M이상일 경우, 제품이 흔들리는 위치에서 사용하는 경우 상대방이 노이즈가 많이 섞여 들릴 수 있습니다.
스피커 출력 시 떨림에 의해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음성이 울려서 들려요.
ᆞ PC의 내장 마이크나 연결된 다른 마이크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ᆞ 음성 관련 프로그램이나 장치관리자에서 스피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ᆞ 보이스챗을 같이 사용하는 사용자끼리 가까운 거리에 있으면 하울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