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는 꼭 확인해 주세요.
※ 아래의 방법으로 간단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는 스스로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LG 전자 서비스(1544-7777)로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
사운드바가 연결된 콘센트에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폰의 충전기, 헤어 드라이어 등을 연결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의 배터리를 확인해 주세요.
사운드 바를 다른 기기에 연결하지 않고 사용하신다면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보세요.
-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이 켜진다면 리모컨에 문제가 생겼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모컨의 건전지부터 교체해 보세요.
-
전원 케이블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전원 콘센트와 사운드바 후면의 전원 케이블의 연결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세요.
케이블의 연결이 느슨해 졌다면 정확히 연결해 주세요.
어댑터로 연결된 모델들은 어댑터 연결부도 확인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