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슈즈 스타일러 동작 완료 후
- 벽면 및 천장에 물기가 있어요.
- 제품 내부 바닥에 물이 고여 있어요.
- 먼지 필터쪽에 물이 있어요.
- 도어 틈새로 스팀이 새요.
이렇게 해보세요.
슈즈 스타일러는 스팀을 사용하기 때문에 동작 완료 후 내부에 이슬이 맺히거나 먼지필터(배기구)에 물이 고여있을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의 경우 : 생산 공정 상 제품 내부에 유분기(기름기)가 남아 이슬이 잘 맺혀 물이 많이 고일 수 있습니다.
신발 상태(부피가 큼, 신발 크기)에 따라 제품내 유로가 줄어들고 먼지필터(배기구)가 막혀 벽면에 이슬이 맺히거나 물이 고일 수 있습니다.
크기가 큰 신발이나 세탁 후 물기를 많이 흡수하여 신발 내 물이 흐를 경우 건조가 잘 안되고 물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작동 중 신발끈 등이 제품에 끼여 있나요?
작동 중에 스팀이나 바람이 새어 나오면 제품에 끼어 있는 신발의 일부를 정리하고 다시 작동 해 주세요.
도어 고무 가스켓이 변형 되었을 경우 손으로 눌러 주세요. 만약 가스켓이 손상 되었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먼지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였을 경우, 건조공기가 원할하게 순환되지 않아 건조 성능이 떨어져 이슬이 맺히거나 바닥에 물이 고일 수 있습니다.
먼지필터를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세요 (제품 4~5회 사용시 청소)
슈케어는 스팀을 이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동작 완료 후, 제품 내부에 물기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