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TV모니터의 네트워크 연결 또는 LG 서비스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설정해 주세요.
※ 스마트TV모니터의 다양한 앱을 설치하여 사용하려면 스마트TV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WebOS - 스마트TV모니터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WebOS 22 - 리모컨의 [
]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네트워크] → [인터넷 연결]
- WebOS 4.5 - 리모컨의 [
]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연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 [일반]에서 [네트워크]를 선택해 주세요.
3. [인터넷 연결]에서 [유선 네트워크 연결] 또는 [무선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하는 인터넷 환경에 맞게 선택해 주세요.
WebOS - 스마트TV모니터의 [LG 서비스 국가] 설정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가입한 국가로 [LG 서비스 국가]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해당 국가의 프리미엄 콘텐츠나 앱 다운로드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WebOS 22 - 리모컨의 [
] 설정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시스템] → [지역설정] → [LG 서비스 국가]
- WebOS 4.5 - 리모컨의 [
] 설정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위의 방법을 따라 해도 앱을 설치할 수 없다면 스마트TV모니터의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 스마트TV모니터를 초기화하면 모든 계정 설정과 설치된 앱이 삭제됩니다.
- WebOS 22 - 리모컨의 [
] 설정 버튼 → [전체설정] → [일반] → [시스템] → [초기 설정]
- WebOS 4.5 - 리모컨의 [
] 설정 버튼 → [전체 설정] → [일반] → [초기 설정]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