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유선, 공청방송으로 TV를 시청하는 중 화면이 깜박이는 증상이 있어요.
- 유선, 공청방송으로 TV를 시청하는 중 화면이 안나오고 신호 없음 이라는 이미지가 나타나요.
- 유선, 공청방송으로 TV를 시청하는 중 몇 개 채널만 화면이 끊기고 나오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테나 선에 이상이 있다면 화면 이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방송신호가 불안정 한 경우 일부 채널의 화면이 깜박이거나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안테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안테나 연결에 이상이 있다면 TV 화면 이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WebOS22], [2021년 WebOS 6.0]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설정] → [일반] → [방송채널] → [채널찾기] → [수동채널] → [케이블 DTV]
-
[2020년 WebOS 5.0 이전]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설정] → [채널] → [채널검색] → [수동 채널] → [케이블 DTV]
[2022년 WebOS22], [2021년 WebOS 6.0]
신호 세기와 신호 품질이 30%이상 변화가 있으면 신호가 불안정한 경우로 관리사무소나 가입하신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2020년 WebOS 5.0] 이전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