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테스트를 실행하여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음향 테스트의 음성이 정상으로 들리면 제품의 문제가 아닌 방송신호 문제일 수 있습니다.
해당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만약 음향 테스트 음성이 정상으로 들리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음향 테스트] 실행하기
TV 설정 메뉴에서 [음향 테스트]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차례대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 webOS 22에서 [음향 테스트] 실행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2. [디바이스 셀프 케어]에서 [음향 자가진단]을 선택해주세요.
3. [음향 테스트] 음성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테스트 음성이 출력될 때 음량 레벨은 20으로 변경됩니다.
음향 테스트가 종료되면 이전 음량 레벨로 변경됩니다.
➔ webOS 4.5 에서 [음향 테스트] 실행하기
1.스마트TV모니터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2. [고객지원]에서[추가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3. [추가 설정]에서 [음향 테스트]를 선택해 주세요.
4. [음향 테스트] 음성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webOS 22]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설정] → [고객지원] → [올레드 케어] → [디바이스 셀프 케어] → [음향 자가진단]
[webOS 4.5]
리모컨의
버튼을 누르세요 → [전체설정] → [음향] → [음향 테스트]
※ 리모컨의
[설정] 버튼이 없는 경우
리모컨 버튼 중
버튼을 누르면 설정 메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