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드럼세탁기 전원] 씽큐 앱에서 제품 업데이트 중 와이파이 미연결 메시지가 뜬 후 제품 전원 버튼 입력이 되지 않아요

  • 2024.08.06
  • 조회 18,595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와이파이 환경이 불안정하거나, ThinQ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업데이트가 완전히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일부 발생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ThinQ App으로 제품 업데이트 중 와이파이 미연결 메시지가 뜨고 제품 전원 버튼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세요.

1. 세탁기 파워코드 뽑은 후 30초 정도 대기해 주세요.

2. 세탁기 파워코드를 재연결해 주세요.

3. (정상동작 시) 제품에 전원이 연결되면서 업데이트가 재실시돼요.
이때 표시창에 진행률이 표기돼요. (1~99 숫자로 % 표시)

ThinQ App 제품 업데이트 실패 모습

※ 위의 방법대로 파워코드 재연결 후에도 진행률 표기가 안 되면 ThinQ App 1:1 문의하기로 등록해 주세요.

ThinQ App에서 “1:1 문의” 진입 방법

메뉴 선택 → 1:1 문의 선택 → 1:1 문의하기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