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와이파이 환경이 불안정하거나, ThinQ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업데이트가 완전히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일부 발생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ThinQ App으로 제품 업데이트 중 와이파이 미연결 메시지가 뜨고 제품 전원 버튼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세요.
1. 세탁기 파워코드 뽑은 후 30초 정도 대기해 주세요.
2. 세탁기 파워코드를 재연결해 주세요.
3. (정상동작 시) 제품에 전원이 연결되면서 업데이트가 재실시돼요.
이때 표시창에 진행률이 표기돼요. (1~99 숫자로 % 표시)
※ 위의 방법대로 파워코드 재연결 후에도 진행률 표기가 안 되면 ThinQ App 1:1 문의하기로 등록해 주세요.
ThinQ App에서 “1:1 문의” 진입 방법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