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공기청정기][에어로퍼니처] 무선 충전이 잘 안 돼요

  • 2025.04.08
  • 조회 11,237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무선 충전 지원이 되는 스마트 기기(스마트폰, 블루투스 이어폰 등)를 무선 충전부 중앙에 위치시키세요.
에어로 퍼니처에 적용된 무선 충전 모듈은 최대 출력 ‘10W’이며 QI 인증을 받은 고속 충전기입니다.
무선 충전 기능은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블루투스 이어폰에 지원이 가능하며 스마트 워치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무선 충전 성능은 스마트폰 모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무선 충전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인지 확인해 주세요.

무선 충전 기능 지원 여부는 휴대폰 제조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충전 가능 기종
  • 아이폰 : iPhone 8 이후 버전의 무선 충전 가능 기종
  • 삼성폰 : 갤럭시 S6/노트5 이후 버전, 폴드/Z플립 무선 충전 가능 기종

2. 다른 무선 충전 가능 단말 기기를 올려 충전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3. 충전 시 휴대폰을 무선 충전기 중앙 ‘충전 영역’에 잘 위치 시켰는지 확인해 주세요.

O : 무선 충전부 중앙에 휴대폰을 위치해 충전이 되는 모습 / X : 바깥쪽으로 휴대폰을 둔 모습

4. 무선 충전부와 휴대폰 사이에 동전 및 기타 금속성 물질이 포함된 이물(휴대폰 케이스 등)이 있다면 제거해 주세요.

* 케이스가 두껍거나(약 10mm), 금속 재질인 경우에도 충전 안될 수 있아요.

5. 다른 무선 충전 기기에서 충전이 잘 된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 점검이 필요합니다.

다른 무선 충전 기기에서 충전이 안 된다면 ‘휴대폰 문제’로 예상되니 휴대폰 제조사로 문의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