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이런 원인 있어요?

  • PC가 절전 모드 상태인 경우.
  • PC에서 화면출력 신호가 안 나오는 경우.

이렇게 해보세요.

조이스틱 모델의 경우

모니터 아래의 조이스틱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설정 메뉴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모니터 아래의 조이스틱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설정 메뉴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명이미지
버튼식 모델의 경우

모니터 아래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설정 메뉴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 모델에 따라 메뉴 버튼 위치가 다르며 화면 옆면/뒷면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니터 아래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설정 메뉴가 나타나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명이미지

모니터에 설정 메뉴가 나온다면 모니터로 연결된 케이블이나 PC를 점검해 주세요.
만약 전원은 들어오는데 화면에 설정 메뉴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 매니저에게 점검을 받아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