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퓨리케어 전자식 마스크] 제품에서 울림소리(하울링, 삐-)가 발생해요

  • 2023.06.22
  • 조회 2,19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퓨리케어 마스크에 적용된 마이크와 스피커로 인하여 하울링 현상 발생으로 울림소리, 삐~소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하울링 현상이란?
스피커에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흡음이 되고, 그 소리가 다시 증폭되어 스피커로 나오고, 다시 마이크로 흡음이 되는 순환 고리(Loop)가 만들어지면서 특정 주파수가 두드러지게 증폭되어 생기게 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하울링 현상은 목소리 기능이 켜진 상태에서 발생합니다.

스피커 부분을 손으로 잡거나 터치하면서 마스크를 쓰거나 벗을 경우, 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쓰거나, 벗을 때 목소리 기능을 꺼주세요.
하울링 현상은 고장이 아니며, 불편하신 경우에는 목소리 기능을 끄고 사용해도 기능상에 문제는 없습니다.

※ 제품이 켜진 상태에서 2초 동안 눌러서 목소리 기능(음성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