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방송 신호나 TV 이상으로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음향 테스트 기능을 통하여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트 음성이 이상 없이 잘 들린다면 제품상의 문제가 아닌 방송 신호 문제로 잡음이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이 경우 통신사에 문의해 주시어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방송 신호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모든 채널에서 소음이 발생하나요?
➔ TV의 [설정] 메뉴에서 [음향 테스트]를 실행후 확인해 주세요.
[2020년] WebOS 5.0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9년 이전] WebOS 4.5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3년 이전] Netcast
일반 TV
이러한 소음은 제품의 성능 및 신뢰성과는 무관하며, 당사에서는 제품 생산 시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으므로 일정 수준의 소음은 정상 제품으로 교환 및 환불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