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채널설정이 안 되어 있어요.
- 연결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셋톱박스를 사용하는데 특정 채널만 안 나오면 통신사에 문의하여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방송 신호 점검을 받아야 합니다.
유선(동축) 케이블을 사용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점검해 보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채널을 다시 검색해 보셨나요?
→ 특정 채널이 삭제/변경될 수 있으니 채널 자동 검색을 진행해 보세요.
TV 겸용 모니터 자동 채널 검색 방법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고 접촉 상태를 확인하셨나요?
→ 내부 금속 핀이 휘었거나 이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만약 위의 내용대로 진행 후에도 동일 증상이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