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셋탑박스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셋탑박스 연결 화면에서 화면색이 이중으로 보일 때는 HDMI 케이블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채널에서만 색이 이중으로 보일 때는 제품의 이상이 아닌 방송 신호 이상으로 발생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화면의 색이 이중으로 보이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영상 테스트]를 이용하여 화면을 확인해 주세요.
webOS 5.0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2019년 이전] webOS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테스트 화면의 이미지가 정상으로 보일 때는 제품 상의 문제가 아닌 방송 신호 문제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테스트 영상이 정상적으로 보일 때는 가입하신 세톱박스 사업자(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유선, 케이블, 스카이라이프, IPTV 등)
만약 영상 테스트 화면도 정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