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절전 모드가 설정되어 있어요.
- 영상 모드를 변경해 보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절전 모드를 설정했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절전 모드를 꺼주세요.
제품에 설정된 절전 단계에 따라 화면의 밝기가 달라집니다.
➔ [2022년 WebOS22], [2021년 WebOS6.0 이상] 에서 [절전 모드] 실행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2. [고객지원]을 선택해 주세요.
3. [절전]을 선택해 주세요.
4. [절전단계]에서 [최대 절전]을 [꺼짐]으로 선택해주세요.
➔ [2020년 webOS 5.0] 에서 [절전 모드] 실행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2. [영상]에서 [절전 모드]로 선택하여 절전 모드를 [최대 절전]에서 [꺼짐]으로 변경해 주세요.
자동 절전 모드가 실행되고 있나요?
➔ TV 설정 메뉴에서 자동 절전 모드를 꺼주세요.
➔ 설정 메뉴에서 [절전 모드] 실행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2. [영상]에서 [절전 모드]로 선택하여 절전 모드를 [꺼짐]으로 변경해 주세요.
절전 모드를 껐는데도 화면이 어둡게 나오나요?
➔ TV 설정 모드에서 [영상 모드]를 [표준 영상]으로 선택합니다.
설정 모드에 따라 화면의 밝기가 달라집니다.
➔ 설정 메뉴에서 [영상 모드] 실행하기
1. TV 전원을 켠 다음 리모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정]에서 [전체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2. [영상]에서 [영상 모드 설정]을 선택해 주세요.
3. [영상 모드] 에서 [영상 모드]를 [에코]에서 [표준 영상] 으로 변경해 주세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