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반 TV 시청 시에 문제가 없다면 인터넷 케이블이 꽂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공유기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공유기 전원코드를 뺐다가 꽂아 다시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케이블의 빠진 부분 없이 지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통신사[LG텔레콤, SK브로드밴드, KT]를 통한 케이블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인터넷 케이블의 연결 상태[신호 상태] 확인 방법
→ [메뉴 → 네트워크] 진입 시에 네트워크 관련 설정 메뉴가 비활성화되어 선택할 수 없다면 인터넷 신호가 없는 상태입니다.
스마트폰 Wi-Fi Analyzer 어플 활용 공유기 신호 확인 방법
인터넷 연결 완료 후 콘텐츠 연결이 안 되는 경우
→ MAC 어드레스 등록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