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LG TV 인터넷연결] 유선 또는 무선으로 인터넷 연결 시도 시 연결이 되지 않아요

  • 2023.06.22
  • 조회 29,452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반 TV 시청 시에 문제가 없다면 인터넷 케이블이 꽂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공유기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공유기 전원코드를 뺐다가 꽂아 다시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케이블의 빠진 부분 없이 지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통신사[LG텔레콤, SK브로드밴드, KT]를 통한 케이블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인터넷 케이블의 연결 상태[신호 상태] 확인 방법

→ [메뉴 → 네트워크] 진입 시에 네트워크 관련 설정 메뉴가 비활성화되어 선택할 수 없다면 인터넷 신호가 없는 상태입니다.

스마트폰 Wi-Fi Analyzer 어플 활용 공유기 신호 확인 방법
Wifi Analyzer 어플리케이션 설치하는 모습
인터넷 연결 완료 후 콘텐츠 연결이 안 되는 경우

→ MAC 어드레스 등록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선 네트워크가 연결된 모습
작업 수행 불가능. MAC 어드레스 등록을 요청하는 모습
인터넷 업체별 MAC 어드레스 등록 요청 방법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