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IE)는 6월 15일 지원이 종료되어 LGE.COM 홈페이지는 엣지(Edge)와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홈페이지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스스로 해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E-12와 E-17은 가스 공급이 안될 때 나타나는 점검 코드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가스 중간 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2. 만약 가스 중간 밸브가 열려 있는데, 오븐과 가스레인지 기능이 둘 다 안될 경우 LPG는 가스통에 가스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LNG는 가스 안전차단기가 내려가 있거나 꺼짐에 불이 들어와 있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3. 장기간 사용하지 않았다면 오븐 내부 가스 관에 잔량으로 남아 있던 가스와 공기가 섞여 점화 동작이 한 번에 안되고 E-17 표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환기가 되도록 창문과 오븐 문을 열어 놓고 여러 번 점화 동작 반복하여 잔류 가스를 빼주세요.

가스 밸브 열림 상태

중간 밸브 열림 상태

가스통
가스 밸브 열림 상태 2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