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건전지 수명이 다 되어 매직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아요.
- 매직리모컨과 프로젝터 간 연결이 끊어지거나 연결이 비정상적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매직리모컨의 건전지 수명이 다 된 경우 건전지를 새것으로 교체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매직리모컨과 프로젝터 간 연결이 끊어지거나 비정상적인 연결이 발생된 경우 기존 페어링을 끊고 다시 시도하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매직리모컨 해제 및 재등록하기 (해당 모델 : HF60, HF65, HF80, HF85 시리즈, HU80K 등)
해제 : 이전 버튼과 [Home] 버튼을 동시에 5초 정도 눌러주세요.
재등록 : 아래와 같이 휠(확인) 버튼을 누르면 재등록됩니다.
방송 안내 버튼을 길게 누르면 매직리모컨 해제와 재등록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구 스마트 모델 해제 및 재등록하기 (해당 모델 : PF85, PF87, PF1500)
해제 : 이전 버튼과 Smart(스마트) 버튼을 동시에 5초 정도 눌러주세요.
재등록 : 위와 같이 휠(확인) 버튼을 누르면 재등록됩니다.
이전 버튼을 길게 누르면 매직리모컨 해제와 재등록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