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 홈 메뉴에서 프리미엄 카드 또는 애플리케이션(유튜브, pooq, tving 등등)이 보이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스마트 TV의 국가 설정이 기타 국가로 설정된 경우 프리미엄 콘텐츠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설정 메뉴에서 LG 서비스 국가 설정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 제품별 설정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TV(WEB OS 2015년~)
홈 → 설정 → 전체 설정 보기 → 일반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 대한민국
스마트 TV(WEB OS 2014년)
홈 → 설정 → 전체 설정 보기(고급 설정) → 일반 → 지역 설정 → LG 서비스 국가 : 한국
서비스 국가 자동 설정 체크 시 자동으로 선택 시 [기타]로 설정되는 경우 자동 설정 체크를 해제하고 수동으로 선택해주세요.
스마트 TV(Netcast 2012/2013년)
리모컨 홈 버튼 또는 스마트 → 설정 → 일반 → 스마트 TV 설정 → 스마트 TV 국가 → 자동
자동 선택 후 대한민국(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선택합니다.
스마트 TV(Netcast 11년)
홈 → 상세 설정 → 네트워크 → 스마트 TV 설정 → 국가 설정 → 자동
자동 선택 후 한국(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선택합니다.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